8체질 의학

  • 8체질 의학
  • 8체질의학 관련 글 모음

8체질 치료법

2022년 1월 1일 권도원박사님께 새해 인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요한한의원 댓글 0건 조회 3,611회 작성일 2022-01-03 18:01

본문



권도원박사님께서 2022년에 한국 연세로 102세가 되셨다. 


새해를 맞아 그 어느 날보다 컨디션이 좋아 보이셔서 감사한 마음이 들었다. 

지난 12월 24일에 뵈었고 일주 정도 밖에 안 지났지만 그 때 뵐 때보다 거짓말 조금 보태 100배는 더 기분이 좋아지신 느낌을 받았다. 

함께 한 채상진선생이 백신 부작용 환자를 체질침으로 회복시킨 사례를 말씀드렸을 때 박수를 치시기까지 하셨다. 


2022년 새해를 맞아 덕담을 부탁드렸다.

절대로 낙심하지 말고 하나님의 크신 능력으로 모든 것을 행하기를 바란다.

한국이 세계에서 후진국이었는데 이제는 최선진국으로 발돋음할 것이다.

하나님의 축복이 동양의 작은 나라인 한국에 크게 임할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8체질의학은 우리나라에 베푸신 큰 축복이며, 하나님의 은총이 한국을 통해 온 세계로 퍼질 것으로 믿는다. 하나님의 뜻대로 충성을 다할 때 반드시 하나님께서 도와주시리라 믿는다.


아울러 8체질의학을 앞서서 하는 사람으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정진해 줄 것을 당부하셨다. 


마지막으로 권박사님께서 기도를 해 주셨다.  


거룩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

하나님의 축복이 저희들에게 이렇게 임하시고,

하늘나라의 크신 영광을 앞으로 보여 주실 것을 믿사오니 감사 감사 하나이다.

주여! 주님께서 쓰시기 위해 선택하신 이 하나님의 종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하오며,

이들의 모든 앞날을 하나님께서 책임지시고,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모든 것이 이루어지도록 축복하여 주시옵소서.

만사가 주님의 뜻 가운데에서 이루어지게 해주시며,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서 있는 결과가 되게 하여 주시고,

온 세계로 하여금 하나님의 은총을 찬송하게 하옵소서.

거룩하신 하나님의 은총이 함께 하실 것을 믿사오며,

이 모든 말씀 우리 주님 예수 그리스도 이름 받들어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8체질의학의 창시자 권도원박사님이 평생 의지하신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이 땅에 맡겨주신 소명을 다하는 그 날까지 영육간에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